Skip to content

싸이에서 본 무료 사주(하늘지기님 따라잡기)

by 아무개 posted Apr 14, 2007
 전체적인 △△△님의 Life style에는 다양한 성격들이 어우러져 있는데,

이 성격들은 독립적으로 혹은 서로 작용하여 △△△님의 Life style로 나타납니다. 

△△△님은 뛰어난 상상력과 예술적인 감수성을 지니신 분이십니다.

기분파 적인 면이 있어 통이 크며, 현실적이기보다는 공상적입니다.

그러나 높은 상상력만큼 자제력과 실천이 뛰어나므로, 하고자 하는 의욕과 끈기가 뒷받침된다면 어떤 일이든지 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든지 흔들리지 않는 자신감을 가지는 것은 좋으나, 타인을 내려다보는 거만함은 버리는 것이 대인관계에 도움을 주니 잊지 말고, 타고난 유머와 재치로 상황을 개선하여 나감이 좋습니다.

편협한 생각을 버리고 대의적인 면을 추구하는 것이 만사에 이익으로 작용하며, 변동이 심한 심경변화는 스스로 잘 조절해야 합니다.

그리고 큰일에 집착하는 만큼 작은 일에도 신중을 기해야 하는 것을 유의하십시오.

과묵히 자신의 할 일을 하며, 준비하는 만큼의 결실은 더 큰 이익으로 다가온답니다.

△△△님은 두뇌명석하며 성적매력이 강한 면이 있습니다.

따라서 학문을 원하고자 하면 학자에, 공직을 원하면 공직에,

사업을 원하면 사업가가 되어 자신의 인생을 펼칠 수 있습니다.

항상 지(智), 덕(德),체(體)의 연마에 최선을 다해야 하며, 그렇지 못했을 땐, 유혹에 빠지기 쉬우니, 이성교제에 있어서는 즉흥적인 감성에 의존하기보다는 현실적인 이성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뛰어난 머리와 끈기를 타고났으므로, 마음을 다부지게 먹고 다가오는 유혹을 물리친다면 큰일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검소한 생활과 꾸준한 실천은 점점 결실이 많아지는 행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님은 화산과 같은 뜨거운 정열이 있으며, 일면의 성급함이 있습니다.

성급한 마음은 자제하고 열정을 발산할 수 있는 일을 찾아야 심신이 건강할 수 있습니다.

거국적이고 정의를 위해 불의를 참지 못하며, 정보수집과 조직적인 면이 뛰어나 공직에 잘 맞는 면이 있습니다.

그리고 남성적이지만 정과 눈물이 많고, 타인의 어려움을 그냥 넘기지 못하는 긍휼심이 있습니다.

타고난 활동성은 상업기질과 맞물려 사업적인 무역, 경영 분야에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게 합니다.

또한 예체능에도 소질이 뛰어나 개발여하에 따라 능력을 펼 칠 수 있습니다.

열정이 강한 만큼, 바람기도 강하지만, 열정적인 바람기를 자제해야 만사 형통할 수 있습니다.

다혈질적인 면모를 일에 대한 열정으로 불사를 수 있는, 의욕만이 생활의 만족감을 가져와 안락한 삶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또한 △△△님은 유순하며 욕심 없는 학문적인 자존심이 강한 면이 있습니다.

특히 강한 학문적 자존심은 어떤 상황에서도 학문에 전념할 수 있게 하므로, 이 점을 잘 발전시킨다면 학문을 직업으로 뚜렷한 학문적 업적을 세울 수 가 있습니다.

좋고, 싫음을 표현하지 않는 성격이지만, 극단적인 성격이 있어, 한번 어긋나면 외면해버리는 자존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쓸데없는 자존심은 버리는 것이 도움이 되며, 인생이란 때론 비길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여야 합니다.

천성적으로 정이 많고 은근한 면이 있어 주의를 부드럽게 하지만, 이성관계에 있어서 나타나는 우유부단함은 상대방에게도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학문적인 자존심은 이득을 주지만, 그 외 쓸데없는 자존심은 자신에게 결코 이득이 될 수 없다는 사실을 잊지마십시오.

△△△ 님의 생활리듬을 구성하는 Life style의 흐름은...


전체적인 △△△ 님의 라이프스타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님은 대체적으로 사상이 조화롭고 순조로운 라이프스타일의 소유자입니다.

전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이 조화로워 순탄한 생활의 흐름이 이어지게 되지만, 모든 일의 초기단계가 약한 단점이 있으니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잘 맞는 직업으로는 가릴 것이 없으나 인생의 전후반기에 변화의 폭이 크니 장기적인 안목으로 선택하여야 좋습니다.


△△△님을 구성하는 木, 火, 土, 金, 水의 다섯가지 기운은 △△△님에게 여러 가지 영향을 주고있습니다.

金기운은 아주 부족하여 기초가 약한 상태에서 일을 시작하려고 하고 방어능력이 부족한 작용을 하게 합니다. 보통 일을 잘 끝맺니 못하고 흐지부지하는 경우가 많아 결실이 부족하고, 주변에서 도와주는 사람(인덕)이 부족하니 동업은 피하도록 하십시오. 항상 우수에 젖어있고, 자존심이 센 편이니 평상시 주변사람들에게 신뢰를 바탕으로 한 인덕을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木기운은 약간 부족하기 때문에 행동력에 뒷받침이 없고 시작의 기초 실천력을 부족하게 하는 작용을 합니다. 환경적인 제약이 많이 생겨 주변에서 하고자하는 일을 잘 말리거나, 자기 생각에 맞지 않으면 안하거나 하다가 그만두는 일이 많으니, 일을 시작하는 능력이나 행동력을 키우셔야 합니다.

土기운은 조금 부족한 편으로 마음의 여유를 부족하게 하는 작용을 합니다.

돈에 대해서는 쫀쫀하다 소리를 들을 정도로 절제를 하여 재운이 붙어도 야금야금 붙습니다.앞길이 안보이고 성과물이 없으면 조급해하기도 하여, 마음 적으로 안정됨이 없고 수용성이 부족하니 여유를 갖도록 하십시오.

水기운은 약간 부족하여 잘 지치지만 모든 것은 잘 받아들이고 내보내는 작용을 합니다. 남에게 주기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융통성이 부족하므로 쉽게 피곤해 하므로 자주 휴식을 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火기운은 많은 편으로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남에게 않좋은 영향을 미치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종교를 갖는 것도 좋은 방법이며, 타인과 관계된 일은 의식적으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십시오.


팔자의 상관관계로 보았을 때 △△△님과 배우자와의 관계를 살펴보면...

당신은 융통성이 뛰어나고 놀기를 아주 좋아하며 즐길 줄 아는 사람으로, 한 곳에 머물러 있으면 병이 날 정도로 움직이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과 가장 잘 맞는 이상형은 아주 차분하고 조용하며 이해심도 많아서 당신을 아주 잘 보필해 줄 수 있는 여성이며, 결혼 후에는 재물운도 잘 따르게 될 것이다.

두 사람은 간혹 서로의 기운대가 맞지 않아서 극단적인 생각과 행동을 할 수 있으니 그 점 에 늘 신경을 쓰고, 만일 그럴 때는 가능하면 둘 중에서 한 사람이 먼저 자리를 피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그러고 나서 차분해 지면 다시 얘기로 푸는 것이 가장 좋다.


△△△님의 행동·성격상 도움이 될 수 있는 역행적인 특성을 살펴보면.

△△△님은 이성문제가 생각대로 진행이 되어지지 않고, 어긋나기 쉬우며 자기 안에서 고민하는 스타일로, 밖으로 풀어내지 못하고 스스로 괴로워하는 큰 단점이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이성과의 사이가 생각하고 계획한 것과는 조금씩, 혹은 전혀 다르게 변하며, 그 것으로 인해서 자기 자신을 돌보지 않게 되고, 심한 경우에는 여러 가지 형태로 자학을 하기도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받는 스트레스는 건강까지 상하게 할 만큼 위험합니다.

앞으로는 이성간에 표현을 확실하게 하고, 표현을 할 때에는 반드시 지금의 현실적인 상황을 고려해야 합니다.

만일 자신이 현실적으로 판단해서 약속 등을 하지 않는다면 그 결과는 감당하기 힘들만큼 어려워집니다.

직장에서도 지나치게 사무적이어서는 안됩니다.

또한 직선적인 말투도 부드럽고 유연한 언어로 바꾸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장점이라면 확실하고 명확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한 번 마음을 먹으면 끈기와 저력으로 결국 큰일을 이루어 내는 점입니다.

그런 점도 너무 명확한 것을 원하면 이기적으로 변해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건강에 있어서는 환절기에 피부, 폐질환을 특히 주의하고, 이를 건강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성적(性的)인 부분에 집착을 하게되면 하체가 부실해지기 쉬우니 과감한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겉으로 잘 드러나지 않지만 △△△님의 잠재적 특성을 정리해보면 여러가지 숨겨진 성향들이 있게 됩니다. 때로는 잠재적인 이 성격들이 △△△님의 기본특성에 두드러진 작용을 하기도 합니다.


태어난 날(日) 의 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 면은,

△△△님은 역마기가 강하여 움직임이 많으며, 처세술에 능한 분이십니다.

△△△님은 권모술수 및 처세에 능한 면을 가지신 분입니다.

항상 말이 앞서므로 실천을 중요시하는 것이 이로우며, 오락적인 면을 경계해야 발전이 가능합니다.

변동수와 처세술에 강하여 일의 수완은 좋으나, 정도를 무시하게 되면 오래가지 못하고 짧게 끝나는 면이 강합니다.


태어난 해(年) 의 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 면은,

△△△님은 의타심이 강해 리더에 잘 따르나 필요 이상의 반복적인 생각을 많이하여, 스스로의 행동이 부족한 단점이 있습니다.

노력형인 스타일로 부지런하지 않으면 질병이 생기기 쉽습니다.

△△△님에겐 자상하며 꼼꼼한 성격, 인정이 많은 면, 은근한 성격이 존재합니다.

신의를 지킴을 중요시하지만 한 번 신의를 잃으면 뒤돌아보지 않는 성격으로, 첫사랑에 대하여 깊은 애정을 가지는 면이 있습니다.

이성관계 또한 사귈 때는 천천히 사귀지만 헤어질 때는 오랫동안 가슴앓이를 할 정도로 △△△님은 성격상 은근함과 끈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사 의사표현이 약해 기회를 잘 놓치기 쉽다는 점이 있습니다.


태어난 달(月) 의 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 면은,

△△△님에겐 극단적이고 성급한, 무엇이든 빨리 이루려는 심리가 강합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볼때 끈기와 의지력이 강한 분이십니다.

△△△님에겐 지배적이고 극단적인 성향이 존재합니다.

자존심이 강하고 구속받기를 싫어하는 외유내강적인 스타일로 정당한 일에는 화끈한 모습을 보입니다.

인정이 많아서 손해를 보기도 하지만,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은혜를 져버리기도 하는 면을 가지고 있으며, 급한 성질은 신경성체질을 유발하기 쉽고, 끈기와 도전적인 면을 잘 다스려야 원하고자 하는 바를 이룰 수 있습니다.


태어난 시간(時) 의 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 면은,

△△△님은 성격이 급하지만 잔정이 많은 분으로 무슨일을 하던간에 잡념을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님에겐 화끈하면서도 성급한 면이 존재합니다.

화려하면서도 솔직 담백한 면, 친절하고 온화한 면은 당신에게 잠재한 뛰어난 수완을 발휘하게 하나, 성급하고 불같은 성격이 드러나게 되면, 그 동안의 일이 하루아침의 물거품이 되기 십상이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성격은 잘 이용하면 큰 일을 이루어내나, 그렇지 못할 땐 용두사미식의 일 진행으로 끝나기 쉽습니다.


이런삶

직 업 오행의 구성상 △△△님의 모자란 기운대를 보충해 줄 수 있는 직업은 군인, 경찰, 의약, 법률, 컴퓨터, 전기, 전자, 금속, 건축 등입니다.

△△△님의 적성상 잘 맞는 직업은 외교관, CEO, 펀드매니져, 은행업, 외환딜러, 방송PD, 이벤트기획자, 애니메이터, 에이전트 매니져 등이니, 모자란 오행을 보충하여 적성에 맞는 직업을 참조해 보세요. 

건 강 △△△님의 오행에 의한 건강진단은 대체로 폐, 기관지이(가) 약하기 쉽고, △△△님에게 생기기 쉬운 질환은 폐질환, 빈혈, 두통, 중풍, 황달, 하체질환 등 입니다. 

운동,레포츠 △△△님에게 적합한 운동, 레포츠는 암벽등반, 모터사이클, 무선조종(R/C), 서바이벌게임 등입니다. 


-----------------------------------------------------------------


비록 하늘지기님의 글을 쫓아 들어간 곳이지만,
싸이월드 무료 써비스에 생년월일 생시 입력하고 결과를 보니,
늘 들어왔었던 공식적인 내 사주[매번 극화라고 들었던 것보다 만족하는]를
'써비스'적인 완곡한 표현을 섞어 써서
'사이좋은 세상 싸이월드'에 유인하고 있구나....라는 불온한 생각이 들면서도............
개늠 리진오.
간만에 들어왔습니다. 그간 글들도 쭈욱 읽어보고..
음.. 사주라는 것을 마구 연상해보니
하필 치열한 스포츠는 사주(四柱)가 세워진 링위에서, 불태운다는.....
그리고 갑자기
에이에프케이엔의 WWF가 그리워 지면서. 헐크호간, 워리어, 달라맨[딸라맨]같은 이름들이 떠오르면서!

"이런, 지져쓰~"라고 내뱉을 수밖에 없었던 건.
나와 궁합이 맞지 않는 사람이 9월생이고,
9월생인 하늘매(하늘지기님 아님;;;)의 사주에서 궁합이 맞지 않는 사람은 하필 4월생인지.

결국, 어쩔 수 없는 건. 태어난 기둥에 새겨져 있는 것인가.

아까. 김승국 선생님, 송미향 선생님 반가웠습니다. 저는.. 저녁 먹고나서.
볼때마다 『삼국지』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너무나도 장비tic한
'그' 선배(두건 씌워주고 수염기르게 하고 장팔사모 안겨주고 싶게 하는;;;)랑 한잔하고.
또 집에 들어와 한잔하고.
반가우면 반가운 표현을 해야하는데, 좀 .. 그래요. 전.
서산마을님, 이번 춘천행엔 저는 못 갈 것같습니다.
극복했다고 생각했었는데, 작년부터
다시 환절기엔 몸이 아주 안좋아져서요.
안좋다기보단 몸상태가 시시각각 기복이 커져서..부담되네요.  
그리고 오랜만에 그려주고픈 사람이 있어서
주말엔 드로잉이나 할렵니다. 저는 시보단 그림이 더 좋아서요 ㅋ


모두 주말, 즐거이 보내세요~
신경쓰인다. 사주! 그리고 팔자!야..

-코드입력이 잘못되었다고 해서 다시 옮겨붙인 것임.

Comment '3'
  • profile
    하늘지기 2007.04.14 02:39
    팔자려니... 해
    그러게 팔자라지
  • ?
    송미향 2007.04.17 23:58

    저도 반가웠습니다. ^^
    내일은 축하 받아야 할 날이라고 들었습니다.
    암튼 태어난 날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춘천 소양예술농원은 환상이었습니다.
    함께 했었더라면 더욱 좋았을 것을....

  • ?
    리진오 2007.04.20 14:07
    감사합니다. 송미향 선생님. 다음에 기회되면 저도 함께 하겠습니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5.00MB
파일 크기 제한 : 5.00MB (허용 확장자 : *.*)

고공닷컴 자유게시판

로그인 없이, 비밀글도 올릴 수 있습니다. 강의 관련 질문은 [강의실 통합질문게시판]으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327 내가 누군지 알아봐줘서...고마워요, 소울메이트* 中 7 서산마을 2007.05.02 1586
1326 마치 그런 것처럼 3 서산마을 2007.04.30 1399
1325 제목쓰기의 어려움 4 행복한이오 2007.04.29 6065
1324 부러운 술자리, 요즘 왜 그래..나.. 4 Lee진오 2007.04.27 1586
1323 수업에 관한 질문 여기서 하는건가요?? 3 밀루유떼 2007.04.22 1050
1322 정말... 5 밀루유떼 2007.04.16 1046
1321 아아..문득.. 1 황지민 2007.04.16 1220
1320 청소하는 일요일 2 행복한이오 2007.04.15 1565
1319 궁금해서요.. 1 서주연 2007.04.15 1373
» 싸이에서 본 무료 사주(하늘지기님 따라잡기) 3 아무개 2007.04.14 1734
1317 오늘의 추천곡입니다^-^ 2 밀루유떼 2007.04.13 1161
1316 간밤에 자고 간 그놈 3 서산마을 2007.04.13 1743
1315 선생님 ~~!!! 5 김권 2007.04.12 1143
1314 즐거운하루였습니다 이히히ㅋㅋ 4 황지민 2007.04.12 1405
Board Pagination Prev 1 ...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121 Next
/ 121

Gogong.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Sketchboo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